[업무실적] 전직 경찰서장 변호사법위반 혐의 피고소 사건 무혐의 처분 > 업무사례

본문 바로가기

홈 > [업무실적] 전직 경찰서장 변호사법위반 혐의 피고소 사건 무혐의 처분 > 업무사례

업무사례 목록

[업무실적] 전직 경찰서장 변호사법위반 혐의 피고소 사건 무혐의 처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른하늘

본문

법무법인 오른하늘은 변호사법위반 혐의로 고소당한 전직 경찰서장을 변호하여 혐의없음(증거불충분) 처분을 이끌어 냈습니다.

고소인은, OO경찰서 경찰서장으로 재직하다가 퇴직한 의뢰인이 OO경찰서 수사관이 취급하는 사건에 관하여 청탁 또는 알선한다는 명목으로 이익을 취득하였다고 주장하면서 의뢰인을 변호사법위반 혐의로 고소하였습니다.

이에 대하여 법무법인 오른하늘은, 고소인이 주장하는 사건의 진행경과를 시간순으로 재검토하여 고소인 주장 자체에 모순점이 있음을 밝히고, 고소인 주장과 배치되는 금융거래내역, 관계인들의 사실확인서 등을 확보하여 검찰에 제출하였고, 성공적으로 혐의없음(증거불충분) 처분을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업무는 법무법인 오른하늘의 류혁 변호사, 공일규 변호사 및 김진성 변호사가 수행하였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30, 8층(논현동, 동익빌딩)
Tel. 02-540-5637 | Fax. 02-540-5657 | Email. orne@ornelaw.com
Copyright ©OrneLaw. All rights reserved. design by SegiAD (admin)